메디데이터코리아, 임우성 총괄대표 사장 선임
상태바
메디데이터코리아, 임우성 총괄대표 사장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년 이상 인프라·솔루션 사업 경험한 IT 전문가…국내 사업 기회 확대 도모
▲ 임우성 메디데이터코리아 총괄대표 사장

메디데이터는 한국지사인 메디데이터코리아에 대표에 임우성 총괄대표 사장을 선임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임우성 총괄대표는 25년 이상 대기업, 의료, 정부, 교육, 통신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클라우드 인프라 및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을 총괄하며 IT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왔다. 메디데이터에 합류하기 전 노키아코리아에서 노키아 소프트웨어 한국 사업을 총괄했으며,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의 국내 사업화를 전문으로 하는 이벤젤스를 설립하고 사장을 역임했다.

또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8년간 전략기획, 마케팅, 영업 등의 업무를 맡으며 기업 고객사업 부문 부사장을 지냈다. 시드니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과 응용 수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에드윈 응(Edwin Ng) 메디데이터 아시아 태평양 사업 총괄 부사장은 “임우성 총괄대표가 다년간 쌓아온 IT분야의 전문성과 실무 경험은 고객의 다양한 이해와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메디데이터는 한미약품 등 국내 유수의 제약 회사 및 임상시험수탁기관(CRO)들에게 임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임우성 총괄대표가 한국 시장에서 메디데이터의 사업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