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리테일 업계 관계자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엑시스, 리테일 업계 관계자 대상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엑시스 사무실서…효율적인 매장 환경 조성 방법 소개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19일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사무실에서 리테일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엑시스 리테일 포럼 2018’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엑시스는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와 지능형 솔루션을 활용하여 더욱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매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더 스마트한 리테일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추진력’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매장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네트워크 카메라와 리테일 업계를 위한 지능형 솔루션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소개한다. 매장은 네트워크 카메라와 리테일 지능형 솔루션을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캠페인 및 운영 전략을 수립, 실행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글로벌 유통혁신 방향과 디지털이 오프라인 유통업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한 리테일 솔루션을 통한 매장 최적화 전략 및 글로벌 고객사례’, ‘음악이 리테일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 ‘리테일 업계에서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는 “소매 매장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직원을 배치하며 매장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해야 한다. 앞으로 다양한 리테일 관련 행사를 통해서 엑시스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엑시스 솔루션이 매장 운영 최적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