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CGV 극장 통해 광고 선보여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CGV 극장 통해 광고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전국 CGV 극장을 통해 ‘인연이 시작되는 순간- 우산편’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인연이 시작되는 순간’을 주제로 사랑이 시작되는 남녀의 모습을 그려내고, 에세이를 읽는 듯한 카피 문구로 빗길 속 우산을 함께 나눠 쓴 남녀의 설렘을 결혼정보업체 듀오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듀오 관계자는 “모든 연인들의 사랑은 한 편의 드라마와 같다”며 “드라마같은 사랑을 꿈꾸는 모든 미혼남녀의 드라마가 시작되길 응원하고 돕겠다”고 전했다.

이어 “광고 공개 후 광고 내용뿐만 아니라 삽입된 음악, 촬영 장소, 모델들의 모습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향후 ‘눈맞춤’, ‘사진’, ‘문자’ 등의 콘셉트로 제작된 광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 모델로 2년 연속 발탁된 서은수, 최웅은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까지 설렘 가득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은수는 지난 3월 종영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수로 열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레드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출연을 확정졌다. 최웅 역시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과 영화 ‘밀약’에 캐스팅 돼 드라마 ‘도깨비’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