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해외연수 지원 ‘눈길’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해외연수 지원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요리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받고 해외 연수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취업에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서울현대 호텔제과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호텔제과제빵/관광전문학사)에서는 포숑(롯데) 베이커리 총괄 셰프로 있는 데이빗 피에르 교수와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이주영 교수, 그리고 현 콘래드 호텔(서울) 베이커리 총괄 셰프인 하형수 교수가 교수진으로 정규수업을 진행 중이며 매 학기 다양한 해외 제빵 체험 연수 및 수료증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는 현재 미국 CIA 요리학교, 호주TAFE 연수, 프랑스 파리 르꼬르동블루 연수 등 다양한 나라에 해외 연수를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매년 정기적으로 일본 동경제과학교로 해외 장학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 동경제과학교 연수에서는 긴자의 마츠코시 백화점에 위치한 키리쉐봉 타르트 전문숍 및 기무라야 빵집, 마네킨 와플, 양과자 전문점 오크우드와 같은 유명 제과점을 견학하며 양과자 연수를 받은 후 수료증을 전달받을 수 있다.

이처럼 해외연수 지원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서울현대는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이 학교는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