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부터 단체 야유회까지, 가평 펜션 ‘명지산리조트’
상태바
가족여행부터 단체 야유회까지, 가평 펜션 ‘명지산리조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신록 짙은 자연의 품에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휴가 생각에 마음이 부푼다. 연인, 가족 또는 소중한 동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경기 가평군 조종면에 위치한 가평 단체펜션 ‘명지산리조트’를 방문해보자.

명지산, 연인산, 청계산, 운악산 등 수려한 산세로 둘러싸여 천혜의 환경을 뽐내는 이곳은 가평 여행 추천 명소이자 가평 추천 펜션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가평 계곡펜션으로 북한강의 젖줄기가 시작되는 계곡 상류 지역에 해당해 청정 1급수의 맑고 시원한 계곡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머물기만 해도 절로 삼림욕이 될 만큼 울창한 숲을 두르고 있다.

가평 추천 리조트 ‘명지산리조트’는 현대식 콘도형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넉넉한 공간의 가족 객실, 최대 20인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은 물론 캠핑족을 위한 오토캠핑장까지 완비해 가평 커플펜션, 가평 가족펜션은 물론 가평 워크숍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특히 드넓은 천연 잔디구장을 갖추고 있어 단합대회, 야유회와 같은 각종 단체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맑고 깨끗한 명지산 계곡이 펜션 바로 옆을 흐르고 있으므로 시원한 계곡을 즐기며 가평의 아름다움과 멋을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넓고 깨끗한 바비큐 시설까지 빠짐없이 갖추고 있으니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바비큐 파티 또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체 여행객을 위한 워크숍 및 야유회 패키지 상품이 별도로 마련돼 바비큐는 물론 천연 잔디구장, 노래방, 강당 등 여행의 흥과 운치를 돋우는 부대시설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숙박 후에는 가까운 가평 여행 명소를 둘러보며 보다 알찬 코스로 마무리할 수 있다. 운악산 산등성이에 위치한 신라시대의 고찰 ‘현등사’, 농촌 체험 마을 ‘별바라기 마을’, 아름다운 조경을 감상하며 짜릿한 손맛을 즐기는 ‘열린낚시터’ 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완벽한 가평 여름휴가를 위한 가평 추천 펜션·리조트 ‘명지산리조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가평 명지산리조트‘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