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낫포유’,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천연화장품 ‘낫포유’,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가 오는 15일부터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동안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개최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낫포유’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른 풍성한 사은품 증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낫포유’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내추럴 티트리 비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낫포유의 파우치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건성 피부의 속당김에 추천하는 딥워터 모이스처 로션을 증정하며, 건국대학교 학생증 소지자에게는 사은품을 2배로 증정하는 재학생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0% 당첨의 행운이 기다리는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갖고 싶은 낫포유 제품 택1 및 구매 제품 1+1, 낫포유 손거울, 사은품 2배 증정, 딥워터 모이스처 로션 미니어처, 내추럴 티트리 비누, 신제품 연어아이패치 샘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건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는 낫포유의 팝업스토어에서는 비타민 성분으로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비타클렌징 샤워기’, 바르는 여드름 패치인 ‘리얼스킨패치’, 다크서클 케어에 도움이 되는 ‘연어아이패치’ 등 독특하면서도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낫포유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낫포유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만나 더욱 아름다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좋은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찾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