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통신,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 고객에 치킨 쏜다
상태바
주영통신,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 고객에 치킨 쏜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기간 ‘BBQ 치킨세트’ 200명 증정…응모자 전원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제공

도시바 스토리지 국내 총판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은 대한민국의 러시아 월드컵 선전 기원을 담아 외장하드 구매고객 대상으로 ‘치킨 200마리 쏜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 후 해당 쇼핑몰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BBQ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쉽게 당첨이 안 된 응모자 전원에게는 ‘컬쳐랜드 5000원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행사기간 외장하드 전용 파우치 증정 및 무료배송의 다양한 구매혜택도 제공된다.

도시바 외장하드는 내구성, 내충격성 등 안정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 설계에서 제조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저장매체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데이터 신뢰성이 우수하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그동안 남성들의 전유물이라는 IT기기의 인식을 깨고 최근 여성 고객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영통신 홈페이지(www.canvi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