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생떡방, 고마움 전하는 정갈한 ‘답례떡·예단떡’ 패키지 제공
상태바
허생떡방, 고마움 전하는 정갈한 ‘답례떡·예단떡’ 패키지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담은 허생떡방이 주변 지인들의 고마움을 담아 예를 다할 수 있는 정갈한 상품들로만 구성된 답례떡, 예단떡, 돌떡 등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실제로 6월은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서기 전 따뜻한 날씨와 함께 많은 결혼식, 돌잔치, 회갑 등의 가족행사가 많이 이뤄지는 편이다. 이 경우 하객들에게 제공하는 대표적인 답례품 중 하나가 바로 떡인데, 답례떡을 선택할 때는 제품의 구성과, 맛, 재료까지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가족행사에 빠질 수 없는 떡을 직접 뽑고 있는 허생떡방 역시 모든 떡에 100% 우리쌀과 약이성초본을 배합, 믿을 수 있는 천연재료만을 이용함으로써 맛과 향, 시각적인 면모의 우수함까지 갖췄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답례떡을 20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원하는 문구를 넣은 무료 답례 라벨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까지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허생떡방 관계자는 “그 동안 고마웠던 가족들과 친한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시하지 못했다면 답례떡 패키지 또는 선물 세트를 통해 감사함을 전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사랑하는 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반드시 좋은 재료로 정성껏 빚은 떡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허생떡방이 제공하는 상품은 결혼, 돌, 백일, 회갑, 조문, 유치원 답례떡을 비롯해 예단떡, 돌떡 패키지, 일반∙웰빙떡, 한과세트 등으로 다양하며, 보다 상세한 상품 구성은 허생떡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