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7개 분야 경력직 공개 채용 진행
상태바
카카오뱅크, 27개 분야 경력직 공개 채용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일반 직무 분야 00명 내외…6월 말까지 지원 가능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은 2017년 7월 대고객 서비스 시작 이후 첫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IT 경쟁력 및 금융상품·서비스 혁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며, 총 27개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한다. 입사 예정일은 8월 이후이며, 채용 예정 인원은 00명이다.

개발 부문은 12개 분야로 채널 모바일 개발, 채널 서버개발, 코어뱅킹, 플랫폼 기술, 빅데이터 등이다. 일반 부문은 서비스 기획, 디자인, 상품기획, 전략, 준법감시/법무, 리스크, 감사 등 15개 분야에서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https://kakaobank.recruiter.co.kr/appsite/company/inde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서류도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일은 6월 30일 자정까지다.

최종 선발은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임원진 면접을 통해 이뤄진다. 개발 부문에서는 직무에 따라 실무 면접에서 ‘코딩테스트’를 진행한다.

채용 문의 사항은 이메일(recruit@kakaobank.com)과 카카오뱅크 채용사이트 Q&A를 통해 개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이번 공개 채용과 별도로 수시채용도 진행하고 있다. 수시채용 현황도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