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스트림 테크놀로지스 인수…IoT 역량 확장
상태바
Arm, 스트림 테크놀로지스 인수…IoT 역량 확장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네트워크 관계없이 단일 창서 모든 디바이스 가시성·관리 제공하는 통합 기능 선봬

Arm은 스트림 테크놀로지스(Stream Technologies)를 인수, IoT 커넥티비티와 디바이스 관리 역량을 확장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트림 테크놀로지스는 셀룰러나 LoRa, 위성 등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관리할 수 있는 모든 주요 무선 프로토콜에 대한 물리적 연결을 지원한다. Arm은 스트림 테크놀로지스 인수로 차세대 엠베드(Mbed) IoT 디바이스 관리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으며, 이를 위치나 네트워크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디바이스 연결을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과 통합할 예정이다.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개발, 프로비저닝 및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기업에 제공하는 Arm 엠베드 IoT 디바이스 관리 플랫폼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는 데이터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히마 무카말라(Hima Mukkamala) Arm IoT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은 “스트림의 기술과 Arm의 엠베드 IoT 디바이스 관리 플랫폼의 통합은 기업들이 쉽게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방식으로 디바이스를 관리, 연결, 프로비저닝 및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엔드-투-엔드 IoT 플랫폼을 제공한다. 수십억 개에서 수조 개 커넥티드 디바이스로 넘어가는 현 시점에서 확장성은 대단히 중요하다”며 “스트림은 Arm Kigen 등과 같이 GSMA를 준수하는 임베디드 SIM(eSIM) 솔루션 및 파트너 SIM 솔루션과도 원활히 작동해, 칩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곳에 사용되는 IoT 디바이스의 아이덴티티를 보호하고 최적화된 연결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