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11번가,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 프로모션
상태바
에누리·11번가,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시 1만 원 할인…공중제어 마우스 사은품도 증정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영상·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의 셋톱박스 신제품 ‘울트라큐브’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를 구매하면 1만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공중제어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램 2GB, 램 3GB 두 가지 모델 라인에 모두 적용돼 용도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 중복 할인 쿠폰과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크라이저 4K HDR 옥타코어 셋톱박스 울트라큐브 U5X+S는 옥타코어 CPU를 통한 빠른 퍼포먼스에 4K 화질과 색감을 더욱 화려하게 꾸며주는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 기술이 탑재돼 일반 TV를 스마트TV처럼 바꿔줘 게임, 인터넷, 영화 감상 등을 초고화질 영상으로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7.1 누가 버전을 탑재해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크라이저 셋톱박스 울트라큐브는 선명한 화질과 빠른 퍼포먼스로 고객들에게 미니PC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날 정도로 인기이며, 에누리를 통해 신제품 할인에 사은품까지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일반TV를 사용하는 분들도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크라이저 셋톱박스로 선명한 영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