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2회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3일 대구 엑스코서 개막
상태바
제102회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3일 대구 엑스코서 개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회를 맞은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23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대구/경북 최고 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400개 이상의 웨딩업체가 참여해 예비 부부들이 다양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웨딩쿨은 대구에서 가장 오래된 웨딩컨설팅인 만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최상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온 만큼 최고의 만족도 제공을 자신하고 있다. 이에 각종 현장 체험과 함께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예복, 가구, 가전,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다양한 할인과 혜택, 사은품이 제공된다.

웨딩쿨 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내 웨딩홀 계약 시 최대 200만원 가량 비용을 절감할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실시간 예약 현황 조회 및 섭외, 2인 시식권 지원,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및 폐백음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이 마련된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혼수 장만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해 예비 부부들이 한 곳에서 원스톱 혼수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복, 예복, 예물은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구매금액 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니문은 ‘18~’19 신혼여행 얼리버드 특가를 오픈해 인기 신혼여행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혼여행 패키지 최저가를 보장하는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의 참여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인기와 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드메 패키지는 본식드레스대여 및 스드메 실속패키지 등 선택의 폭을 넓혔고 그 외 2018년 웨딩촬영뉴샘플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정 계약 시에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무료, 고급 액자 및 식전영상 제작을 포함 총 8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업그레이드 혜택 역시 함께 누릴 수 있다.

102회를 맞아 사전신청&현장 방문만 해도 주어지는 4가지의 선물을 포함, 웨딩드레스 경매, 맥모닝 햄버거, 브라이덜샤워, 결혼택일, 사주, 궁합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웨딩쿨은 웨딩컨설팅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 년 대형 웨딩박람회를 진행해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웨딩패키지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 회 개최마다 5,000쌍에 육박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구/경북지역 명품 대구웨딩박람회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