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오앤, 고투콜라 성분 추가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 출시
상태바
닥터오앤, 고투콜라 성분 추가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요즘.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근래에는 각종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몸의 독소를 빼내는 ‘디톡스’ 다이어트가 높은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디톡스에 활용되는 ‘깔라만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의 선물이라 일컬어지는 깔라만시는 금귤과 감귤의 혼합종으로 열대 과일 강국인 베트남의 ‘국민 과일’이라고도 불린다.

외관상 라임과 비슷하고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항산화 역할을 하는 폴리페놀과 식이섬유, 헤스페리딘을 머금고 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내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

이로 인해 깔라만시 다이어트 제품들의 출시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닥터오앤이 출시한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는 기존 곤약젤리에 ‘고투콜라’를 넣어 특허출원을 진행 중이다. 고투콜라라 불리는 ‘병풀 추출물’은 정맥순환 개선과 정맥벽 탄력증가, 체액순환 정상화,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이어트간식인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는 기존 제형보다 쫀쫀한 식감으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다 8칼로리에 불과해 다이어트 시 뒤따르는 식이 제한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 준다.

닥터오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닥터오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오앤은 다이어트 보조제인 고투슬림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고투슬림은 걸스데이 유라가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유라다이어트로도 유명하다. 고투슬림 깔라만시 곤약젤리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