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아포틱, 아로마테라피에 감동까지 챙기는 1석3조 퍼퓸 눈길
상태바
로얄아포틱, 아로마테라피에 감동까지 챙기는 1석3조 퍼퓸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퍼퓸 뷰티 브랜드 로얄아포틱(ROYAL APOTHIC)이 고품격 향기의 향연을 바탕으로 아마로테라피는 물론 감동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3조 퍼퓸 솔루션 제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조향사 션 오마라(Sean O'mara)가 런던의 한 고서점에 묵혀있던 비밀 조향 레시피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조명한 로얄아포틱은 자연을 담은 100% 천연향료를 사용,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의 지속은 물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가능하다.

또한 3가지 이상의 퍼퓸 레이어링을 통한 독창적 포뮬러를 바탕으로 오직 나만을 위한 유니크한 향기 연출의 감동까지 경험할 수 있는 한편, 파라벤 등 일체의 유해성분 배제로 인체친화력을 증가시키는 등 제품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는 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션 오마라는 “전문 조향사들의 까다롭고 심도 깊은 조향과정을 거쳐 탄생된 로얄아포틱 모든 제품에는 각각의 향기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및 아로마테라피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게끔 만들어졌다”며 “로얄아포틱만의 향기 하나하나가 깊은 감정의 내면과 기억의 장소 등을 담아 둘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프라 윈프리, 빅토리아 베컴 등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매김한 로얄아포틱은 향수, 디퓨저를 비롯해 핸드크림, 바디제품, 캔들(향초), 각종 스킨케어 등 퍼퓸을 기본 베이스로 하는 폭넓은 제품군을 자랑한다.

SNS와 꾸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국내에도 뷰티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지도를 넓혀나가고 있는 로얄아포틱은 한국 뷰티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는 등 신규 성장 동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