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 대방노블랜드 117㎡ 잔여세대, 막바지 선착순 분양
상태바
양주 옥정 대방노블랜드 117㎡ 잔여세대, 막바지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에서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117㎡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뜨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경기 북부지역, 그 중에서도 양주 옥정신도시가 눈에 띄고 있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34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급면적은 73m²형(329세대), 84m²형(800세대), 117m²형(354세대)으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청약부터 양주옥정 역대 최고 청약경쟁률(당해지역)을 기록하며, 양주옥정 부동산 시장을 떠들썩하게 했다. 옥정 신도시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해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에서의 삶과 같은 고품격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금리가 올라가는 현 시점에서 아파트 분양간 중도금이 무이자를 실시해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준 점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동 배치도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넓은 동간거리로 세대 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중문이나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비데, 손빨래하부장 등의 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대방건설에서 옥정지구 노른자 땅인 A-4(2)블록과 A-2블록을 추가로 낙찰 받아 옥정지구에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라며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는 앞으로 더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데, 현재 73㎡, 84㎡를 마감했고 117㎡ 일부 잔여세대를 막바지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착순 분양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