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 5차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홍진영 파운데이션 ‘미바 비비’, 5차 예약판매 시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바 비비크림의 완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는 연이은 품절사태로 충분한 물량을 준비해 두었음에도 밀려드는 주문량에 4차 입고분까지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이미 여러 번의 매진 경험을 통해 최대한 넉넉한 재고를 준비했음에도 나날이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역부족이었다. 고객님께 불편함을 안겨드려 너무나 죄송스럽고 송구할 따름”이라며 “감사와 죄송한 마음을 담아 5차 예약 구매 시, 화해 1등 토탈 클렌징 60ml를 특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네랄바이오 토탈 클렌징은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 폼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베스트 상품이다. 별도의 리무버나 클렌징 크림 등의 1차 클렌징을 생략해도 될 만큼 딥클렌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닦이는 것이 특징이다.

‘홍진영 파데’라 불리는 미바의 비비크림은 지난 3월 말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홍진영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으며, 연예인 베이스 메이크업계의 강자로 떠올랐다.

홍진영은 술을 한 잔만 마셔도 온몸이 빨개지는 체질로 당시 얼굴만은 뽀얗게 유지했는데, 당시의 메이크업 비결로 유명 파운데이션과 미바 비비를 섞어쓴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미바 비비크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