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제29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상태바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제29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7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제29회 듀오웨딩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가 최대 60% 할인된다. 웨딩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결혼 준비에 대한 연인들의 부담을 줄였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브랜드 특가전은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이 각각 최대 60만원, 55만원, 15만원까지 내려간다. 더불어 스냅촬영, 미니드레스, 혼주 메이크업 등 각종 추가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체험형 웨딩페어’답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웨딩 스타일링을 찾아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메이크업 시연, 드레스 및 턱시도 무료 피팅, 웨딩 촬영 체험이 이뤄진다. 드레스 피팅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시간예약제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2018년 F/W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턱시도 전시회도 눈여겨볼 만하다.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와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신상 웨딩드레스를 한자리에 모아놓았다.

완벽한 신혼여행을 위한 허니문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인기 지역인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에 한해 최대 할인 혜택과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계약 사은품은 25인치 여행용 캐리어, 휴대용 손거울, 고급 여권지갑(추첨 고객 한정)이다.

혼수 컬렉션은 스타일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한복, 예복, 예물, 청첩장은 최대 35% 할인 된 금액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상담만 받아도 파우치, 고급 쥬얼리, 넥타이, 무료 청첩장 샘플 세트를 제공한다. 계약 고객은 고급 차렵이불, 소형가전, 다이아몬드,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등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계약뿐 아니라 방문, 상담만 해도 사은품이 쏟아진다. 웨딩페어 방문 고객은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혼부부들의 로망인 10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드롱기 전기주전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명품가전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35만원 상당의 고급폐백, 웨딩슈즈, 르쿠르제 웨딩 세트, 백미당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예비 신랑∙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예비부부 1쌍 당 1번 응모 가능하다.

박람회는 웨딩컨설팅업체 듀오웨드가 직접 주최해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예비부부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제29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