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2018 상반기 히트 브랜드…삼성·LG·캐논 인기
상태바
에누리 2018 상반기 히트 브랜드…삼성·LG·캐논 인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가전·컴퓨터·라이프 4개 분야 42개 브랜드 88개 상품 선정…7월 말까지 경품 이벤트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8년 상반기 각 분야별 최고 판매량 상품과 소비자 관심 및 만족도가 높았던 브랜드를 선정, 발표했다.

상반기 히트 브랜드는 디지털, 가전, 컴퓨터, 라이프 등 총 4개 분야별로 42개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들의 상품 약 88여개가 선정됐다. 88여개의 상품 중에서 컴퓨터, 가전, 디지털 분야에서 삼성이 18개, LG가 13개 상품이 선정되면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고, 캐논이 가전과 디지털 분야에서 뒤를 이었다.

주요 상품으로는 컴퓨터 분야에서는 삼성 울트라 노트북 Pen(NT930QAA-K58A)과 LG의 게이밍 노트북 울트라PC GT(15UD780-PX50K)가 선정됐다. 가전분야에서는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에어컨, 제습기 분야에서는 LG와 삼성, 위닉스, 샤오미 등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디지털 분야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카메라, 중·대형TV 상품 등이 인기를 얻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6주간 매일 다섯 개의 키워드를 조합해 ‘오늘의 히트상품’ 퀴즈를 풀면 매주 월요일 5명에게 ‘오늘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커피 등으로 구성된 ‘오늘의 경품’은 에누리 e머니로 지급돼 e머니 스토어에서 교환 후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오늘의 히트상품’ 퀴즈에서 매주 5일 이상 정답을 맞추면 7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스페셜 경품전’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스페셜 경품전’은 응모권 개수만큼 1일 응모 횟수가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위닉스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경품전’ 당첨자는 8월 2일 고객센터를 통해 발표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2018년 상반기동안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사랑 받은 브랜드와 상품들을 선정해 소개하고, 에누리 가격비교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