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상태바
지브라,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3300 모바일 컴퓨터·TC20/TC25 러기드 모바일 스마트폰 우수 디자인상·혁신상 수상
▲ 지브라 MC3300

지브라테크놀로지스는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의 우수 디자인상과 혁신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Good Design Australia)는 뛰어난 디자인과 혁신성을 널리 알리는 권위 있는 기관으로, 올해 설립 60주년을 맞았다. 올해 출품된 536개의 제품들 중 지브라의 ‘MC3300’ 모바일 컴퓨터와 ‘TC20’ 및 ‘TC25’ 듀러블 모바일 컴퓨터(durable mobile computer)는 심사위원들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시키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세계 각국의 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제품들 중 예선을 통과한 260여개의 후보작을 심사했다.

커트 크롤리(Curt Croley) 지브라 혁신 및 디자인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지브라는 기업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업무 흐름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인체공학적 연구를 포함하는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직관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돕는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이러한 지브라의 노력을 증명하는 강력한 지표”라며, “기업들이 최전선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지브라는 지속적인 혁신 및 개발을 통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