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물티슈 곰돌이 ‘블랙라벨’, 이마트 자연주의 '친환경 BABY' 코너에서 인기
상태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곰돌이 ‘블랙라벨’, 이마트 자연주의 '친환경 BABY' 코너에서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6.1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곰돌이 아기물티슈가 이마트 '자연주의' 친환경 BABY & baby 코너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마트 '자연주의' 친환경 BABY & baby 코너는 친환경 원료를 소재로 생산, 유통하는 전문 매장으로 친자연주의 물티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프리미엄 블랙라벨 74매 캡형, 30매 휴대용 ▲베이직 80매 캡형, 20매 휴대용이다.

곰돌이 관계자는 "제품이 들어올 때마다 제조Lot별로 미생물검사, 시험성적서, 내용물검사, 원단검사, 보존제 확인 등 다양한 항목을 검사하여 테스트 완료한 제품만을 판매한다" 며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자신하였다.

실제,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은 2014년 제품 출시 당시부터 가습기 살균제 외 유해 물질 일체를 배제했고 식약처에서 고시한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으며, 75g, 100% 천연 레이온 원단으로 도톰하면서 부드러움으로 제품에 특별함을 부여했다. 또한 피부과학연구소 엘리드에서 실시하고 있는 인체 첩포 테스트에서 무자극 인증을 받음으로써 소비자들 사이에 프리미엄 신생아물티슈로 입소문이 퍼져있다.

곰돌이 관계자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이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면서 "아기 피부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안전성 테스트를 꾸준히 실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믿음과 신뢰를 주었다. 앞으로도 피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아기물티슈 1위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곰돌이 아기물티슈는 공식 쇼핑몰을 포함한 소셜 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품 문의는 곰돌이 물티슈 본사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