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벤틀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윌리엄&벤틀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육아용품 슈퍼대디 기저귀, 물티슈가 ‘2018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육아용품 부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육아용품의 경우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소비자의 만족을 얻기가 쉽지 않다. 직접 사용하는 아기는 물론이고, 부모들까지 만족을 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슈퍼대디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안전성을 물론 우수한 제품력까지 동시에 갖춰 부모와 아기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번 슈퍼대디가 수상하게 된 ‘2018 고객만족 우수브랜드’는 매년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제품 및 브랜드 만족도를 평가하는 수상으로, 슈퍼대디의 경우 육아용품 부분에서 가장 좋은 만족도를 보여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얻을 수 있었다.

500여명의 육아맘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슈퍼대디를 직접 사용해본 고객 중 81%가 제품을 재구매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제품 만족의 가장 큰 이유로는 제품 품질을 들었다.

슈퍼대디 기저귀 제품 중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매직슬림 밴드/팬티기저귀는 최고 슬림 두께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기저귀로, 얇은 두께만큼 높은 통기성을 보여 기온이 높은 여름에도 땀띠나 발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하스 인증을 받아 제품의 친환경적이고 안전함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슈퍼대디는 6월 13일 새로운 고품질의 하이클래스 물티슈 라인인 시그니처 물티슈, 오리지널 물티슈 론칭을 앞두고 있다. 공식 출시 전 중원몰을 통해 체험팩 행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체험팩 행사는 6월 11일 진행되며, 1000세트 한정으로 무료배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판매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