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 여기어때, 결제수단으로 ‘토스’ 추가
상태바
숙박 O2O 여기어때, 결제수단으로 ‘토스’ 추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숙박 O2O 중 처음으로 토스(Toss)를 결제수단으로 추가했다. 휴대폰 번호 입력에 이어 결제 비밀번호 입력 등 2단계만 거치면 원하는 숙소의 예약과 결제가 완료된다.

토스는 공인인증서 없이 연동된 계좌에서 금융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다. 지난달 기준으로 앱 누적 다운로드 1,800만 건, 누적 송금액 18조 원, 월 송금액 1조6000억 원을 돌파했다. 앞서 주요 게임사, 인터넷방송 및 대형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탑재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여기어때는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신용/체크카드, 법인카드, 휴대폰 결제, 간편 계좌 이체 등 8가지 결제수단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호텔 및 펜션에서 사용 가능한 13만 원 쿠폰세트를 증정하는 휴가지원 프로젝트에 나선다. 7월 8일까지 체크인하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쿠폰세트를 회원 전원에게 지급하는 행사다.

호텔·리조트/펜션·캠핑 예약 시 즉시 할인되는 3만, 2만, 1만,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달 17일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또 지급된 쿠폰으로 예약한 회원 모두에게 호텔·리조트·펜션·캠핑 7만 원 이상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더 준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액티비티 시즌에 맞춰 캠핑 명소와 수상레저 기획전도 준비했다. 여기어때는 인기 있는 전국 캠핑 명소 11곳을 엄선해 최저가에 선보이고, 더불어 5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