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삼성 패밀리탭 출시 기념 더블 혜택 이벤트
상태바
시원스쿨, 삼성 패밀리탭 출시 기념 더블 혜택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삼성 디바이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구매 시, 27만원 가격 할인과 더불어 ‘시원스쿨 왕초보 탈출’ 시리즈 전 강좌 강의 노트와 연습문제가 담긴 필수 교재 12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태블릿에 영어 콘텐츠를 수록한 학습 기기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에는 어려운 문법과 상관없이 2주면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원스쿨 클래식(348강), 현재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받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부해야 할 학습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시원스쿨 스마트(100강), 감성을 자극하는 260권의 영어 스토리북과 이시원 강사의 눈높이 맞춤형 강의로 영어학습과 EQ까지 높일 수 있는 ▲시원스쿨 스토리북(70강), 40대~50대 중년을 위한 쉽고 친절한 강의가 특징인 ▲시원스쿨 for 중년(64강), 듣고만 있어도 단어를 저절로 익힐 수 있는 단어암기 어플 ▲암기고래(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지원) 등이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은 영어에 막 재미를 붙인 아이들부터 60대 이상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이번 더블 혜택 이벤트 기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영어공부에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