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갤럭시코리아,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페스티벌 시즌2’ 진행
상태바
엔비디아·갤럭시코리아,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페스티벌 시즌2’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 갤럭시마이크로시스템즈(Galaxy Microsystems)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오는 9일 , 16일, 24일, 30일 총 4회에 걸쳐 ‘개그맨 김기열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페스티벌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페스티벌 시즌2’는 지난 4월에 진행됐던 페스티벌의 후속으로 엔비디아와 갤럭시코리아에서 후원하고 개그맨 김기열과 퀘이사존에서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커스텀 페스티벌이다.

커스텀 페스티벌은 시청자와 함께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경기를 비롯해 보급물품 5배 경기, 샷건 매경기, 후라이팬 경기 등 다양하고 기상천외한 커스텀 게임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김기열씨를 비롯한 동료 개그맨도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유저와 이를 시청하는 유저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커스텀 페스티벌은 갤럭스 iduo OTG 케이블 64GB 8개, 갤럭시 게이머 3 DDR4 8GB 메모리 8개, 갤럭시 GTX 1060 OC D5 3GB 6개, 갤럭시 지포스 GTX 1070 EXOC D5 8GB G美 6개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