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 위한 ‘SPASH 홍삼’, 쇼킹딜 파격 할인 행사
상태바
피로회복 위한 ‘SPASH 홍삼’, 쇼킹딜 파격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피로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주목받는 대표 홍삼 제품 ‘SPASH 홍삼정 365’ 쇼킹딜 행사로 개별 구매시에 57%, 3세트 구매시 59%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킹딜 행사를 진행하는 ’SPASH 홍삼정 365’는 간편한 슬림 스틱포 타입으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제품으로 쓴 맛이 저감되어 섭취 편의를 높였다. 기호에 맞게 복용법을 바꿔 꿀이나 냉온수에 타 차처럼 희석해서 마셔도 된다.

홍삼 원료인 고려인삼의 학명은 ‘파낙스 진생(panax ginseng) C.A Meyer’다. 파낙스는 라틴어로 만병통치약을 뜻한다. 영국의 지리학자 이사벨라 버드 비숍은 1890년대 조선을 여행한 후 저술한 여행서에서 인삼이 만병통치약으로 여겨지며 뛰어난 효능으로 수출품 중 가장 가치 있는 상품이며 높은 평판을 얻고 있다고 강조한 바 있다.

실제로 홍삼은 단일 작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식약처에서도 홍삼의 ▲면역력 개선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등 6가지 기능성을 공식 인정했다.

전문가는 “식약처가 공식 인정한 성분 외에도 홍삼 성분이 지닌 항암효과, 항 당뇨 효과 등 다양한 연구가 지속되고 있다. 여러 연구에서 홍삼이 위암의 주요 원인을 제거하거나 간암 원인인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고 전한다.

건강식품브랜드 SPASH 관계자는 “신체에 열이 많은 경우 홍삼을 섭취하면 안된다고 하지만 이는 의학적으로 근거가 부족하다고 밝혀진바 있다. 인삼, 홍삼이 혈류량을 증가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열이 오른다고 느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과 휴식을 돕는 홍삼농축액을 구입할때는 사포닌 함량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