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all, 코지마 안마의자 특S급 리퍼 ‘코지마 리퍼데이’ 기획전
상태바
Akmall, 코지마 안마의자 특S급 리퍼 ‘코지마 리퍼데이’ 기획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Akmall에서 ‘코지마 리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kmall ‘코지마 리퍼데이’는 코지마 Akmall 단독 모델 안마의자 이온(CMC-A6000)과 발마사지기 피치(CMF-650) 등 Akmall 단독 제품은 물론, 다양한 특S급 리퍼와 S급리퍼 제품들을 선보인다.

Akmall 단독모델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135CM의 롱L/S타입의 프레임으로 제작돼 등부터 허리를 따라 허벅지부분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메모리 기능과 전신 스캔, 다리길이 조절 등 스마트 기능과 5가지 자동코스, 2step 방식 발바닥 롤러와 아킬레스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에게 편안한 마사지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AKmall 단독모델 피치 발마사지기(CMF-650)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발바닥과 발등, 아킬레스건, 종아리가 한번에 마사지가 가능한 4-IM-1 기능이 있다. 특히 에어셀이 아킬레스건을 꽉 잡아주며, 발 앞쪽의 두개의 지압롤러와 발 뒤쪽의 지압판이 움직여 더욱 시원한 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편리하게 맞춤형 마사지를 선택해,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일체형 리모컨과 각도조절 받침대, 에어마사지 3단계로 강도 조절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기능과 기상, 순환, 에너지 모드로 이루어진 3가지 자동코스가 더욱 돋보이는 발마사지기다.

코지마 관계자는 “Akmall에서 특별히 특S급리퍼를 선별하여 ‘코지마 리퍼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또는 AK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