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커뮤니케이션, 2018 하반기 공채 실시
상태바
산돌커뮤니케이션, 2018 하반기 공채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돌커뮤니케이션(대표 윤영호)이 2018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폰트 디자인’, ‘기술개발(웹)’, ‘기술개발(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인터넷 매체 기획 및 운영’, ‘인사 및 교육’, ‘전략 및 해외 사업’까지 총 7개 부문이다. 고용 형태는 부문에 따라 경력 정규직원 또는 신입 인턴으로 나눠진다.

지원 자격에는 나이, 학력, 성별, 종교 등 별도의 제한이 없으며, 지원서류는 오는 17일까지 각 채용 사이트 내 온라인 접수 또는 산돌커뮤니케이션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입사시험, 실무면접, 경영진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산돌커뮤니케이션 채용 관계자는 “직원들의 업무 효율 향상과 만족을 위해 자기계발시간제도, 육아지원을 위한 단축 및 재택 근무제도 등 회사가 직원의 행복과 성장을 통해 매년 빠르게 커나가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폰트회사에서 우리 한글을 아름답게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며 본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돌커뮤니케이션은 국내 최초 폰트 기업으로 1984년 출발해 현재까지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 다양한 기업들의 전용 폰트 제작 및 격동고딕, 산돌고딕 등 720여종의 폰트를 개발했다. 2014년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폰트 서비스 ‘산돌구름’을 출시하여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폰트의 제공은 물론 수백 종의 폰트를 언제 어디서나 같은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