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가르시니아’, 네이버 쇼핑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시는 가르시니아’, 네이버 쇼핑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6.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쩍 빨리 찾아온 고온의 날씨 때문에 체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예년보다 빨리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 보조제 및 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SNS나 블로그에서는 하루에도 방대한 양의 몸매 관리 제품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다양한 정보 속에서도 건강하고 확실한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그 효과를 보장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제품의 주원료 등 성분과 효능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이 가운데 리넥(RYNEK: 대표 채상준)의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가르시니아,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체형 변화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실제로 효과를 본 이들이 많아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구매 만족도 96% 이상의 제품이다.

리넥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에 지방분해와 디톡스를 돕는다고 알려진 깔라만시 원액이 72%가 함유되어 단기간 체형변화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5종 혼합 유산균이 부원료로 들어가 다이어트 시에 쉽게 발생하는 변비를 해소해준다. 신진대사 촉진과 인체의 독소 배출이 체중감량의 중요 요인이기에 꾸준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상품이 ‘마시는가르시니아’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프로폴리스추출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꿀 등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요요 없는 효과적인 체형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마시는가르시니아는 깔라만시 원액과 벌꿀이 함유된 액상 타입으로 섭취 시에 거부감이 없고 맛도 좋아 커피 등의 음료나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휴대성 또한 간편해서 모델, 필라테스 강사, 요가 강사 사이에서 몸매관리에 좋다고 알려졌다.

현재 마시는가르시니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한달 간 1+1 행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