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랩스 아스타로스, 세월의 흔적 ‘주름’ 지우는 피부투자 솔루션 주목
상태바
칼랩스 아스타로스, 세월의 흔적 ‘주름’ 지우는 피부투자 솔루션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6.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가 지날수록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 등 피부건강을 저해하는 각종 유해환경의 영향력이 증가함에 따라 이제 피부를 향한 중요도는 단순한 관리의 차원을 넘어 투자의 개념으로 인식변화를 이루고 있다.

이에, 피부과 혹은 에스테틱 등을 통한 체계적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시간, 비용 등 기타 물리적 요인으로 인해 전문적 케어가 불가능한 이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화장품들이 대안으로 떠오르며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혀가고 있다.

아스타잔틴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항노화앰플, 아스타잔틴은 피부노화는 물론 여드름, 각질, 피지 등 각종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체내 활성산소 제거의 중추 ‘항산화’를 핵심키워드로 피부건강관리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비타민C의 6,000배에 달하는 활성산소 중화능력 지닌 아스타잔틴을 비롯해 특허성분 레드맹그로브배양추출물, 갈로일펜타펩타이드-33 등 총 16가지에 이르는 항산화성분이 집대성된 것은 물론 비타민C, 비타민E, 글루타티온, 코엔자임Q10, 티오틱애씨드 등의 항산화성분이 산화 및 재생 등의 자생적 연쇄반응을 일으키는 ‘항산화 네트워크’ ROS콤플렉스를 결합, 아스타잔틴 본연의 기능을 뛰어넘는 극강 항산화력을 자랑한다.

ROS콤플렉스는 칼랩스 R&D 업체이자 107년 역사의 연구노하우를 보유한 세계적 화학회사 람베르티(Lamberti)의 독자적 기술로 아스타로스가 기타 항산화 전문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오직 내 피부만을 위한 합리적 선택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스타로스는 세월의 흔적 ‘주름’을 비롯해 전반적인 피부노화방지를 위한 피부투자 솔루션으로 손색없다”고 전했다.

칼랩스 아스타로스는 ‘강력한 레드오렌지 빛 한 방울의 힘’을 테마로 피부 속까지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선사하는 집중 이터니티 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