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차별화된 테마공원이 단지내…‘평택역 더파크5’
상태바
5개 차별화된 테마공원이 단지내…‘평택역 더파크5’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의 차별화된 테마공원 주상복합아파트…평택역 도보 5분·풍부한 생활인프라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632-4외 41필지에 지상 45층, 전용면적 84㎡~164㎡ 등의 평형대로 총 996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평택역 더파크5’가 차별화된 녹지공간 설계로 관심을 받고 있다.

‘평택역 더파크5’는 이름에서 표현되 듯 5개의 차별화된 테마공원은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다섯개 테마공원 중, 대표주자는 스트리트 파크로 녹지와 어우러진 쇼핑몰거리를 조성하여 생활편의성을 강조한 공간이며 둘째는 컬쳐파크로 경관광장에 플러워가든, 컬처힐, 그린터널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의 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셋째는 포켓식 녹지로 조성된 휴식처로서 입주민들에게 자연 힐링공간을 제공한다 넷째는 물과 빛과 사람이 어우러져 흐르는 공간이며, 다섯번째는 덕동산(충혼산)의 녹지축을 도심까지 연계하는 테마옥상공원을 조성예정이다.

‘평택역 더파크5’는 최근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호텔식 식사를 입주민에게 제공하며, 도서관,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실 등 부대시설과 BCC캐나다 국제유치원, 평생학습지원센터 등의 에듀시설을 갖춘 원스톱 리빙단지다.

또한 라멘구조방식의 설계로 일반아파트에 비해 층간소음을 대폭 줄여 세대간의 불화를 없에며, 2.45m의 천정고로 개방감이 우수하고 호텔식 로비 및 홈네트워크 시스템, 에너지관리시스템, 시큐리티 시스템, 웰빙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평택역 도보 5분 … 풍부한 생활인프라
1호선 평택역에서 도보로 4~5분 거리인 ‘평택역 더파크5’는 환금성이 좋고, 가치상승이 보장된 초역세권이다. 안성 IC, 송탄IC등이 차량 15분 거리에 있어 광역이동에 용이하다는 평가다. 지제역 SRT개통으로 강남진입이 20분대에 가능해졌다.

반경 2km 이내인 단지 인근에 소화유치원, 성동초 평택중, 평택고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평택을 대표하는 평택여중사거리 학원가와 평택시립도서관을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AK플라자몰, 평택 재래시장, 롯데마트, 이미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모두 도보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들은 ‘평택역 더파크5’ 주상복합아파트가 입지면이나, 주거시설면에서도 평택내 랜드마크가 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올해 말 착공예정인 ‘평택역 더파크5’는 조합원 모집 마감이 조기에 이뤄져 ‘감사이벤트’로 시행사측에서 보유세대를 조합원가로 전격 내놓았으며, 이는 일반분양전 회사보유분 마지막 공급으로, 일반 분양가에 비해 1억 3천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평택시는 개발호재로 인해 미래가치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2017년 입주를 완료한 자족형 복합도시인 고덕국제화도시가 사업지 인근으로 조성돼 있고, LG전자 진위2산업단지와 포승2산업단지, 신재생산업단지 등 신규 산업단지가 조성 예정돼 있어 신규 고용창출 및 임대 수요 증가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주변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이 3%대로 어려운 가운데 ‘평택역 더파크5’는 평택 중심 상업지역내로 모든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임대 수요가 풍부하다. 임대수익률 년 9%대로 모든 조건이 최상위다.

미군 렌탈하우스도 강점으로 미군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스타일 및 클래스를 갖추고 있어, 임대가치도 높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평택역 더파크5’는 평택홍보관(평택시 중앙로 46)과 강남홍보관(강남구 논현동 206-16 2층)을 운영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역 더파크5’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