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로얄팰리스 물금 4·5차’ 공급
상태바
주거용 오피스텔 ‘로얄팰리스 물금 4·5차’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간활용도가 높아진 주거용 오피스텔이 뜨고있는 추세다. 이에 전국적으로 로얄팰리스 아파텔 시리즈를 선보이며 부동산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다인건설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 5차는 2+α 룸 설계와 혁신 평면 설계로 넓은 수납공간의 확보가 가능한 아파텔이다. 이 아파텔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하였다. 동시에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 오피스텔은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된 공법인 제진설계 공법을 도입해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입지요건 또한 우수하다. 양산 중심상업지역 초입에 위치해 증산역 및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잇는다. 더불어 물금IC, 남양산IC를 통해 경부·대구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물금역(새마을호),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반경 3km 내에 위치해 수도권 및 경북권 등 전국 각지 이동이 대중교통을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에는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은 생활 편의성을 더한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차 현장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급음 가촌리 1288-1번지에 위치하며, 5차는 바로 옆인 1288-2번지에 위치해 인근에 위치한 1~3차와 함께 대형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조기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다인건설의 물금 현장 또한 기대가 크다”며 “인근에 위치한 로얄팰리스 1~3차 완판에 더불어 물금 4, 5차 또한 빠른 시일내에 완판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한편 물금 4, 5차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