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 인피니트 엘 ‘김명수’ 주인공 웹툰 연재
상태바
무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 인피니트 엘 ‘김명수’ 주인공 웹툰 연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5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자극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에서 로코물 웹툰을 연재한다. L STORY LOVE LABNO 웹툰의 주인공은 JTBC ‘미스 함무라비’에서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 역할을 맡은 ‘김명수’가 주인공이다.

김명수는 랩노에서 화장품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랩노의 ‘자극 없는 사랑법’ 캠페인에서 여성들을 심쿵하게 하는 남사친 역할로 출연하며 TV, 영화관, 버스, 잡지 등의 광고를 통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랩노의 웹툰은 디자인 회사에 취직한 이로나, 그리고 로나와 17년지기 친구이자 항상 로나를 챙겨주는 남사친 김명수, 예민하고 까칠한 성격으로 소문난 로나의 사수 차대리, 로나와 명수의 고등학교 동창생 오지선, 네 명의 등장인물들이 만들어가는 멜로, 로맨스, 코믹 웹툰이다. 첫 화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호흡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랩노는 ‘좋은 것만 남기는 화장품 연구소’라는 슬로건과 함께 화장품 속 유해성분이 ‘0’이 되기 위해 거듭 연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분 하나하나 매우 깐깐하게 따지기 때문에 전제품 EWG 저자극 전성분으로만 구성됐다. 전제품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피부자극테스트 임상을 완료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랩노 관계자는 “인피니트 엘(김명수)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후 온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오프라인 입점 및 해외 판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앞으로 배우 김명수의 활동이 랩노 브랜드 성장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랩노 홈페이지에서 6월 4일부터 21일까지 ‘나도 웹툰 작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랩노의 웹툰 속 비어있는 말풍선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아 댓글로 달면 총 9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랩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