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디지털 컬러 인쇄기 ‘프레스 C6100’ 출시
상태바
신도리코, 디지털 컬러 인쇄기 ‘프레스 C610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 용지 대응력 높고 취급 가능한 급지량 많아 생산성 뛰어나

2D & 3D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초고속 고화질 출력을 실현하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도리코의 신제품 디지털 인쇄기 ‘프레스(PRESS) C6100’ 시리즈는 자동 색상 관리 시스템을 탑재해 오차 없는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며, 컬러 출력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솔루션을 다수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 구현과 생산성이 우수해 특히 전문 인쇄 분야에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신도리코 프레스 C6100 시리즈는 A4 용지 기준 ▲분당 100매 출력이 가능한 C6100과 ▲분당 85매 출력의 C6085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스 C6100 시리즈는 신도리코가 PP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농도 조정, 색상 관리, 핀포인트 등록 등을 자동 프로그램화해 수동 수치 측정 및 입력 실수에 따른 품질 문제를 없애고, 작업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자동으로 컬러 프로파일을 작성해줘 인쇄 정밀도와 생산성을 대폭 향상 시켰다.

신도리코 측에서는 이번 제품의 경쟁력으로 다양한 종류의 용지 대응력이 높고 취급 가능한 급지량이 많아 생산성이 뛰어난 점을 꼽고 있다. 두께 400g/m² 용지의 양면 인쇄부터 최대 1,300mm 길이의 배너 출력과 762mm 자동 양면 배너 출력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유했다. 본체 트레이에 급지 유닛을 추가로 장착하면 최대 13,890매까지 급지량을 확장할 수 있어 대량 출력에도 적합하다.

한편, 신도리코에서는 다양한 후공정 옵션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장치들을 많이 마련했다고도 밝혔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상무는 "이번 신제품 ‘PRESS C6100’ 시리즈는 정교한 색상 구현과 생산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며 “특히 다양한 출력 조건에 대응이 필요한 전문 인쇄 분야에서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돕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