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SC, 아시아 첨단 패키징·전력 반도체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유니티SC, 아시아 첨단 패키징·전력 반도체 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SC 아시아 출범 …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필드 서비스 제공

선도적인 첨단 검사 및 계측 솔루션 공급기업 유니티SC(UnitySC)는 아시아 지역 계열사인 유니티SC 아시아를 새롭게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유니티SC 아시아는 아시아 지역에서 유니티SC 검사 및 계측 장비 설치 물량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지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설립됐다. 유니티SC 아시아 본사는 타이완에 자리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한국, 상하이, 일본에 현지 사무소를 운영한다.

유니티SC 카멜 에마유(Kamel Ait-Mahiout) CEO는 “아시아는 반도체 업계에서 매우 강력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으로, 고객들은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자신들의 공장에 혁신적인 첨단 패키징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며 “이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방법이 현지화 전략이라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이제 우리는 기존 고객 지원 능력에 더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공정 제어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인 최근의 HSEB 인수 건과 더불어 유니티SC 아시아 출범은 핵심 성장 전략 중 하나다”고 말했다.

실제 설치를 기준으로 집계했을 때, 유니티SC의 전세계 고객 중 70%는 아시아에 포진해 있다. 아시아 지역의 급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것은 주로 전기차(EV)와 자율주행차를 포함한 오토모티브 시장과 무선 및 커넥티비티 시장의 확대다. 이러한 동향은 첨단 패키징, 파워 디바이스, 센서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발하는 요인이 된다.

유니티SC 아시아 사업을 총괄하는 파트릭 뒤자단(Patrick Desjardins) 제너럴 매니저는 “유니티SC가 아시아에서 오랫동안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오는 동안, 현지 세일즈 인력과 복잡한 공정 과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 대한 요청이 점점 증가해 왔다”며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의 장비 설치가 점점 늘어남에 아시아 현지 사무소로부터 직접 지원받기를 기대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유니티SC 아시아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고객 응대와 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티SC는 아태지역 사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발맞춰 모든 서비스 영역에 대한 지원 인력을 갖추고 있다. 현지 지원팀은 엔지니어는 물론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고객 서비스 인력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장 고객 지원 및 보조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