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C’ 경품 이벤트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C’ 경품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04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말까지 구매 고객 대상 스마트폰 논슬립 매직 스틱 1:1 증정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사의 ‘메쉬파이 C(Meshify C)’ 케이스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렉탈디자인의 ‘메쉬파이 C’ 케이스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1로 ‘스마트폰 논슬립 매직 스틱 투인원(2-in-1)’을 증정한다.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C’ 시리즈는 미니멀하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프렉탈디자인의 디자인 철학과 많은 고객들의 의견이 어우러져 출시된 제품으로 ▲블랙 다이아몬드 커팅 디자인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메쉬 재질 타입의 전면부 설계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 ▲깔끔한 블랙&화이트 색상이 특징이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팬 제거 시 최대 33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72mm 높이의 고성능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깔끔한 내부 조성을 돕는 파워 서플라이 커버도 제공된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과 전면부, 하단 모두 분리형 먼지 필터가 적용돼 외부 먼지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며, 청소 또한 용이하다.

전용 SSD 베이 3개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총 2개를 통해 2.5인치 SSD를 5개까지 장착 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2개를 통해 3.5인치 HDD는 2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나들이 시 차량 및 야외에서 스마트폰 거치에 필수 아이템인 논슬립 매직스틱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나들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