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오메가3’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에이팜건강, ‘쁘띠앤오메가3’ 업그레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및 영유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쁘띠앤오메가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쁘띠앤오메가3는 EPA없는 DHA 100% 식물성오메가3로 하루 권장섭취량은 520mg으로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하루에 섭취해야 할 섭취량을 3캡슐에서 2캡슐로 줄어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오메가3 섭취를 할 수 있다.

또한 캡슐의 수가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의 DHA햠량이 40%에서 10% 더 높은 함량인 DHA 50%로 고농도 함량으로 제작됐으며, 청정한 프리미엄 스위스산 오메가3를 사용했다. 또한 오메가3의 지방산 산패를 방지해주는 비타민E 함량도 10mg α-TE에서 11mg α-TE으로 증가됐다.

임산부의 경우 대형 어류의 생선 섭취가 많아지게 되면 메틸수은이 태아 또는 영아의 신경계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대형 어류는 체내의 메틸수은 함량이 높은 편으로 임신 중이나 수유 기간 중 생선 섭취에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쁘띠앤오메가3는 식물성 DHA로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제조돼 임산부 역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가 오메가3 섭취 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향을 없애기 위해 레몬오일로 코팅돼 있어 오메가3에 대한 큰 거부감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큰 사랑을 누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