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한국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한국 홈페이지 오픈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USB·암호화 보안 외장하드 제품 판매…8월 말까지 전 제품 10% 할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데이터로커는 전 세계 정부, 군대, 기업에 암호화 외장 저장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암호화 솔루션 기업이다.

데이터로커 한국 홈페이지는 암호화 보안 외장하드 ‘DL3’와 보안 USB ‘센트리(Sentry)’, 클라우드 암호화 게이트웨이 ‘세이프크립트(SafeCrypt)’, 중앙관리 플랫폼 ‘세이프콘솔(SafeConsole)’ 등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본사 홈페이지에는 없는 제품별 상세 기능 소개와 활용 방안, 업종별 사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한국 고객을 위한 USB, 외장하드 관리 서비스도 런칭했다. 중소기업과 개인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로, 별도의 중앙관리 솔루션 도입 없이도 외장 저장장치의 보안 관리를 위한 ▲비밀번호 초기화 ▲사용 구간 설정 ▲편집 제한 ▲원격 초기화 ▲분실 신고 등과 같은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전제품 10% 가격 할인과 외장하드, US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관리 서비스를 1년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관계자는 “군사등급의 암호화 기술력과 편의성을 결합한 데이터로커 암호화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업데이트 등의 최신 소식과 한국 고객을 위한 유용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네이버와 11번가에 데이터로커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여 외장하드와 USB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담팀을 통해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