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랜더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 첫 런칭에 사전예약 매진
상태바
엑스랜더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 첫 런칭에 사전예약 매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판매 중인 엑스랜더유모차(부스번호 J18)에서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의 첫 런칭 기념으로 사전예약 구매고객에 한해, 정품 액세서리인 유모차정리가방 엑스백라이트(X-Bag Lite)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높은 호응을 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인 사전 예약이 매진됐다.

디럭스유모차의 일부 색상 매진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엑스랜더유모차에서 첫 선을 보인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이하 맘베)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엑스랜더는 유럽에서 1950년부터 유모차만 만들어 온 전문기업으로 ‘뛰어난 핸들링’과 ‘안전성’, ‘소비자들의 편의를 생각한 디테일’을 살린 유모차로 유명하다. 작년 디럭스유모차인 엑스사이트 런칭에 이어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가 이번 맘베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엑스랜더 관계자는 “휴대용유모차를 찾는 고객들은 여행용유모차로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폴딩 후 사이즈에 민감하다. 엑스플라이는 폴딩했을 때 기내용 화물의 3분의1 사이즈로 작은 편이고, 무게 역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타 휴대용유모차에 비해 큰 차양막인 풀차양 캐노피가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엑스플라이의 대표 기능들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엑스플라이는 휴대용유모차에서는 드물게 4바퀴 독립 충격흡수 시스템과 앞바퀴 고정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내장형모기장이 함께 구성되어 사용에 편의성까지 갖추어 업계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엑스플라이 외 디럭스유모차인 엑스사이트의 판매량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절충형유모차 같은 간편한 원터치 폴딩과 5단 풀차양캐노피, 내장형모기장, 확장형 장바구니는 물론 국내 유일 LED 전조등이 내장된 엑스사이트는 이브닝그레이 색상 품절에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루나블랙 색상의 추가 품절을 기록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