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핀테크·온오프라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핀테크·온오프라인 통합 PG 시스템 구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6.0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C 기반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증권형 크라우드 펀딩 위한 계좌 이체 시스템 등 개발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과 온·오프라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NFC 기반의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은행 계좌이체 API 및 결제중개시스템, 은행 오픈 API를 이용한 송금 시스템 등 다양한 전자금융 핀테크 솔루션을 개발하여 핀테크 스타업 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온·오프라인 통합 PG시스템을 구축하여 토마토페이, 페이투스, 청호이지캐쉬, 유니윌 등 다양한 전자지급결제대행 사업자에게 공급했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PG시스템은 3티어 아키텍처 설계, 오픈소스 자바 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등으로 인하여 S/W에 대한 유지보수 생산성, 유연성 및 확장성이 우수하고, 거래 처리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매입·정산·리스크관리·영업관리·고객관리·통계 등의 업무를 편리한 UI와 통합 보고서로 제공하는 등 가맹점 및 내부 관리자 관점에서 통합 백 오피스를 제공하고,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서비스 통합 정산시스템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PG사의 내부 업무 담당자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다양한 핀테크 솔루션 개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사업자 들이 좀더 편리하게 전자금융 및 결제 수금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송금, 사업자계좌 실시간 입금내역 통보 서비스 등 다양한 전자금융 API와 은행계좌 기반 간편결제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가맹점 관리자를 위한 통합 대쉬보드 기능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