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KT 올레tv 브랜드관에 월령프로그램 런칭
상태바
아이챌린지, KT 올레tv 브랜드관에 월령프로그램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6.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의 영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KT 올레tv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채널 729번)에서 월령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이번에 런칭하는 월령프로그램은 STEP1(생후 13~18개월)과 STEP2(생후 19~24개월), 그리고 STEP3(생후 25~27개월)다.

올레tv 아이챌린지 브랜드관은 아이챌린지를 구독 신청한 고객이 매달 배송 받은 교재 및 교구에 맞게 매달 업데이트 되는 고화질의 VOD 영상교재를 DVD 플레이어 없이 TV로 시청하는 서비스다. 별도의 영상 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월별 발달 수준에 맞춘 교재 및 교구와 연동된 놀이학습 영상을 TV로 볼 수 있는 것이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의 가장 큰 장점이다.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교재 신청은 올레tv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채널 729번)에서 할 수 있다. 구독하기 화면에서 리모콘으로 휴대폰 번호를 누르면 입력한 휴대전화로 판매 링크가 전송돼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간편하게 구독 신청 후 교재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에서 월령프로그램을 신청하면 12개월, 18개월, 24개월 구독에 따라 기본 사은품은 물론 특별 사은품을 선물한다. 1개월 추가 구독권, 호비 손인형, NEW ABC라디오, 토이정리함, 호비붕붕카 등의 기본 구독 사은품뿐만 아니라, 아이챌린지 브랜드관만의 특별 사은품으로 호비 캐릭터 공부상, 흘림 방지 빨대컵과 스푼 포크 세트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