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전국 미니스톱서 무약정 LTE 유심 판매
상태바
KT엠모바일, 전국 미니스톱서 무약정 LTE 유심 판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6.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직접 개통 가능한 ‘셀프 개통’ 도입으로 편의성 높여
▲ KT엠모바일이 전국 2500여 미니스톱 매장에서 kt 엠모바일용 무약정 LTE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전국 2500여개 미니스톱 매장에서 KT엠모바일용 무약정 LTE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미니스톱을 통해 제공하는 무약정 LTE 유심은 기본료 979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 유심 1.7’과 기본료 1만21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2GB를 사용 가능한 ‘실용 유심 1.9’ 등 KT엠모바일의 다양하고 저렴한 요금제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제휴 카드를 통한 통신비 자동이체 시 매월 최대 1만7000원의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스톱 유심 판매 이벤트로 미니스톱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해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T엠모바일은 고객이 유심을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셀프 개통’을 도입, 편의를 극대화한다.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미니스톱 전용 사이트를 통한 직접 개통 처리가 가능해 배송 및 전산 처리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KT엠모바일의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할 수 있도록 미니스톱과 제휴해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며 “고객 최우선이라는 회사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통신문화를 만드는 알뜰통신 1등 회사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