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펫게임 ‘밀리언 키티’ 출시
상태바
이스트게임즈,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펫게임 ‘밀리언 키티’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5.3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인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암호화 펫 게임인 ‘밀리언 키티’를 출시했다.

‘밀리언 키티’는 색깔, 무늬, 품종 등 다양한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는 모바일 게임이다. 적용된 블록체인 기술의 특성상 각 고양이들이 중복, 위조, 변조 혹은 복제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안전하다. 지난해 말부터 PC 환경에서 블록체인을 이용한 사이버 펫 게임이 등장한 적이 있지만, ‘밀리언 키티’는 모바일환경과 3D로는 처음 개발되었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

펫샵과 개인 입양을 이용해 고양이를 입양할 수도 있으며, 다른 사용자에게 분양도 할 수 있다. 또한, 고양이 간 교배를 통해서 부모 고양이의 유전자를 일부 물려받은 새로운 고양이를 얻을 수도 있다.

‘밀리언 키티’ 속 고양이들은 다양한 유전자 랜덤 조합으로 수 십억 개의 각기 다른 속성을 갖는다. 그 중, ‘순종 고양이’는 특별한 외형뿐 아니라, 교배 시 좋은 등급의 고양이를 얻을 확률이 높다. 또한, 모든 고양이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혈통정보가 남게 되어 있으며, 많은 세대를 거칠수록 교배 시간에 제한이 생기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모바일 게임에 빠르게 도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 및 시스템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밀리언 키티’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