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 침대 ‘피졸로’, CJ오쇼핑 방송 기념 이벤트
상태바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 침대 ‘피졸로’, CJ오쇼핑 방송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3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5월 31일 저녁 8시 45분 CJ오쇼핑을 통해 모션베드 제품의 첫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피졸로 침대는 모션베드로 헤드 부분 포인트에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대부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일본 유명 건축가 '쿠마켄고'의 디자인 무늬목을 사용해 침대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이다. 피졸로는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 거장들의 작품을 생활 속에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알레산드로 멘디니는 건축을 전공한 국제적인 디자이너로 피졸로의 모션 각도가 변하더라도 완벽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과학적이고 세밀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따라서 미세한 각도 조절과 부드러운 모션의 작동은 독서, TV 시청 등 사용자의 자세에 맞춰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졸로는 첫 홈쇼핑 판매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예약을 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커피 쿠폰 지급 및 추첨을 통한 백화점 상품권 200만원 증정과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방수커버 증정 및 스타일러 또는 건조기, 냉장고 등 3,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100명에게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피졸로 모션베드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 새로운 리빙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지가 될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면서도 완벽한 기능은 침대 위에서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고 삶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주는 제품이 될 것 이다.

피졸로 관계자는 “최근 모션베드에 대한 인기가 증가한 만큼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울 것이다. 피졸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감성을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홈쇼핑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