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티’ 유무선 네트워크 장비 국내 상륙…버프엔지니어링 공급
상태바
‘유비쿼티’ 유무선 네트워크 장비 국내 상륙…버프엔지니어링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현화 버프엔지니어링 대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란을 일으킬 것”

고성능 유무선 네트워크 장비 기업 유비쿼티네트웍스의 주요 제품군이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유비쿼티네트웍스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버프엔지니어링(대표 나현화)은 유비쿼티의 주요 유무선 장비 제품군 대한 국내 전파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유비쿼티의 대표적인 제품군인 유니파이 SDN(UniFi SDN)는 라우터, 스위치, 무선 AP(Access Point)로 구성된 패키지다. 통합장비 관리 툴을 웹과 앱으로 무상 제공해 네트워크 장비의 운용 상태 및 DPI(Deep Packet Inspection)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주요 제품군인 엣지맥스(Edgemax)는 고성능 라우터, 스위치 제품군이다. 대규모 네트워크 구성 시 높은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가용성이 필수적인 엔터프라이즈급 환경에 적합하다.

2005년 설립된 유비쿼티는 제품 성능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트워크 장비를 공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시스코 메라키 제품군과 비교 시 유비쿼티의 제품군은 기능과 성능은 대등하면서 평균 70% 정도 저렴하게 구성이 가능하다.

나현화 버프엔지니어링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의 유비쿼티 제품군을 국내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보수적인 네트워크 장비 시장에서 유니파이 SDN의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경험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란을 일으킬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