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풀빌트인 시스템 적용 아파텔 로얄팰리스 물금 4/5차 공급
상태바
다인건설, 풀빌트인 시스템 적용 아파텔 로얄팰리스 물금 4/5차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금 신도시의 배후수요를 품은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 5차는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 공법인 제진설계 및 로얄팰리스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한 아파텔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8-1번지에 들어서며 오피스텔 225세대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있다. 4차 바로 옆인 가촌리 1288-2번지에는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5차가 위치한다.

물금 4,5차의 오피스텔은 모든 세대에 안목치수를 적용하여 실용적인 공간 배분이 가능하여 동일 면적 아파트 수준의 체감공간을 제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상승시켰다.

아울러 각 세대에는 빌트인 콤비냉장고와 LED TV를 비롯해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일체형 샤워기, 전자 비데, 디지털 도어록, 전기 쿡탑(인덕션), 빌트인 전자렌지, 대기전력차단 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홈오토시스템 등이 제공된다.

로얄팰리스 물금 사업지 인근에는 국립유치원, 초, 중, 고, 부산대캠퍼스(7개소 위치), 시립도서관, 시립체육관 등 각종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복합쇼핑몰(라피에스타), 영화관, 대형마트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양산천, 수변공원, 디자인공원, 황산공원 등 녹지시설과 친수 공간 조성은 생활 편의성을 더한다.

함께 공급되는 로얄팰리스 물금 4,5차의 상업시설은 인근에 위치한 중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며, 남양산IC를 비롯한 IC 등 4개에 달하는 광역 도로망이 구축돼 있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지로 진∙출입이 용이해 빠른 상권 확대가 기대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꾸준한 인구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양산 물금신도시는 광역교통망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발로 투자가치가 상승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고 했다.

물금 4차와 5차는 1차, 2차 바로 옆에 자리할 예정이어서 대형 브랜드 타운이 조성을 예견하며 분양 속도를 내는 가운데, 로얄팰리스 물금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