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대 규모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 대정’ 오픈
상태바
제주 최대 규모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 대정’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 ‘풀빌라 더시크릿 제주 대정’

제주도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적인 휴가지로 꼽히며 매년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곳이다. 그러다 보니 유명 관광지와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들 근처에는 인산인해를 이루기 마련이며, 숙소 역시 마찬가지다.

최근 한층 높아진 관광객의 눈높이에 맞춘 분위기 좋은 카페 및 숙박업소가 증가하는 가운데, 자연과 예술이 조화를 이룬 최고급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 제주 대정”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 제주 대정’은 단독형 풀빌라 25개동과 호텔형 리조트 14실로 구성됐으며, 4계절 이용이 가능한 개인 온수 수영장, 노천 수영장, 프라이빗 라운지, 힐링 스파 등 차별화된 테마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신비스런 일출과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내에서 보는 바닷가는 아름답기 그지없다.

‘더시크릿 제주 대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디자인 그룹인 클라이드홈즈에서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리조트로 ‘대한민국 신진건축 대상’에서 권상우 빌딩으로 우수상을 수상한 건축가 김영종이 설계해 제주의 풍경, 태양의 눈부심, 시원한 바람을 세가지 색깔로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대지의 아름다운 풍경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계획한 리조트다.

더시크릿 관계자는 “더시크릿 제주 대정은 ‘자연 그대로의 자연을 담은 휴양’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자연에 스며들수 있게 설계를 갖춘 풀 빌라”라며 자연 친화적인 설계를 강조했다.

한편, 이미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풀빌라 ‘더시크릿 북한강’과 풀빌라 ‘더시크릿 양평’은 국내에서 경험할 수 없는 ‘대형스크린 영화관 수영장’과 허공에서 수영하는 기분을 선사하는 ‘투명 스카이 풀’ 등 타 리조트나 펜션과는 다른 차별화된 설계로 이번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 제주 대정’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