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테니스 선수 정현의 폭발적 에너지 담은 TV 광고 공개
상태바
파워에이드, 테니스 선수 정현의 폭발적 에너지 담은 TV 광고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 간판 스타 정현과 함께한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올해 파워에이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테니스 선수 정현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정현이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고강도의 훈련을 이겨내는 장면을 통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에는 정현 선수가 파워에이드를 즐기며 땀에 흠뻑 젖은 채 서브 훈련, 스매싱 훈련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고강도의 훈련 중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정현의 모습에 이어, 더욱 역동적으로 라켓을 휘두르며 마지막 스매싱 훈련까지 완벽하게 성공한 후 포효하는 그의 열정을 파란 빛의 역동적인 웨이브로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정현 특유의 낮고 진중한 목소리로 전하는 ‘한다, 한다, 나는 될 때까지 한다’라는 내레이션은 영상에 파워풀한 분위기를 더했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 영상에서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끝없이 도전하는 정현 선수의 도전 정신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데 집중했다”며 “또한 열정적으로 스포츠를 즐기고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들의 매 순간, 파워에이드가 함께한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함유한 저칼로리 스포츠 음료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선전을 응원하는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 등 다양한 스포츠 음료를 출시해 왔다.

오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된 파워에이드는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