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2018 정보보호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KISA, 2018 정보보호 취업박람회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5.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 … 신입 및 경력사원 현장 채용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와 정보보호 우수 기업의 채용 및 구직자 취업 동시 지원을 위한 ‘2018 상반기 정보보호 취업박람회’를 31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넷맨, 롯데정보통신, 안랩, 윈스, 한국시스템보증, SK인포섹 등 3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1:1 현장 면접을 통해 보안관제, 보안컨설팅, 보안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현직 선배에게 듣는 진로 콘서트’, ‘취업성공을 위한 준비전략 특강’, ‘기업 채용 설명회’등 다양한 취업정보 제공을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참여기업 맞춤형 입사지원서 컨설팅’, ‘현장 면접 대비 모의 면접’, ‘블라인드 채용 대비 컨설팅’, ‘NCS 취업 컨설팅’, ‘정보보호 직무·진로 멘토링’등 부대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 참가신청은 사전등록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기업 현장면접을 예약한 구직자는 박람회 당일 원하는 시간에 희망하는 기업의 채용관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이완석 KISA 정보보호산업본부장은 “이번 박람회가 정보보호 산업계로의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에게 일자리 기회를 주고, 기업에게는 우수인력 채용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능정보화 시대에 부응하는 사이버보안 핵심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