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 ‘CMC-1300’, 시그니처 안마의자로 자리매김
상태바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 ‘CMC-1300’, 시그니처 안마의자로 자리매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가 온라인, 대형마트, 논현 직영샵에서 꾸준히 판매되며,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지마 카이저(CMC-1300)는 최고급형 4D 안마의자로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기존 안마의자에서 무릎 마사지와 어깨마사지를 정교하게 받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해 4D 마사지 볼로 어깨,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22가지 자동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 선택이 가능하며, 고급형 안마의자의 필수요소인 슬라이딩, 무중력기능, 음악 감상(AUX)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이 외에도 터치형 LCD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장착, 그리고 양쪽에 위치한 LED 무드등으로 안마의자의 편의기능과 사용자의 감성부분까지 갖춘 최고급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매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R&D 산업에 아낌없는 투자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안마의자는 물론 토털 헬스케어 명문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