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5월 31일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5월 31일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5.2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의정부 고산지구 C5블록에 위치한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오는 5월 31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9~25층, 10개동 규모로 총 932가구가 들어서며, 73~74㎡, 84㎡ 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 바로 앞에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신설(예정)되며, 유치원, 초등학교는 공원 너머 가까이에 신설(예정)되어 모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우수 학세권 단지다.

초·중·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아파트의 경우, 아이들은 학창시절 내내 안전하게 키울 수 있고, 이를 중심으로 학원단지나 도서관, 독서실 등의 교육시설이 함께 자리해 뛰어난 면학분위기도 조성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3040세대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학세권 단지는 뚜렷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단지 옆 상가 너머로는 부용천과 부용산이 보이며, 동쪽으로는 용암산이 접해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옆 상가 및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돼 탁 트인 영구조망권도 보장된다. 이에 걸맞게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전세대 남향 위주의 구조와 넓은 광폭거실을 제공한다.

의정부 고산 대방노블랜드가 위치한 고산지구는 의정부에서 급부상한 민락2지구 옆에 있는 공공택지지구로, 구리-포천고속도로가 인근에 위치하여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YG K-POP클러스터, 뽀로로테마파크 등 수도권 최대 복합문화단지가 조성될 계획으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고산지구 최초로 입주민을 위한 실내수영장이 설치되며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돼 고품격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의정부 고산 대방노블랜드는 2020년 11월 입주예정으로,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2번지에 위치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